이진욱, 남성 화장품 ‘오브제’ 광고 모델 발탁

패션/뷰티 / 노유정 기자 / 2021-09-09 17:10:39
▲ 오브제 이진욱 광고 영상 캡쳐

 

배우 이진욱이 화장품 광고 영상에서 엣지 넘치는 남자의 매력을 발산했다.

 

어댑트가 전개하는 옴므 솔루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오브제(OBGE)’는 배우 이진욱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이진욱과 함께 하는 신규 광고 캠페인의 첫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형이 알려주는 메이크업’ 콘셉트의 이번 광고 영상은 영상 초반 꾸미지 않은 내추럴한 모습으로 등장한 이진욱은 ‘오브제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과 ‘오브제 퍼펙트 옴므 쿠션’으로 순식간에 깔끔하고 매끈하게 피부 메이크업을 마치고 포멀한 수트 차림으로 갈아입은 뒤 세련된 반전 매력을 뽐낸다. 

 

이와 관련, 어댑트 오브제 브랜드 담당자는 “성숙한 남성미와 로맨틱 코미디 속 스윗가이의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독보적 매력의 연기파 배우 이진욱의 이미지가 무심한듯 자연스러우면서 세련된 남자의 ‘엣지’를 추구하는 오브제와 잘 어울려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진욱은 OCN 드라마 ‘보이스2, 3’,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스위트홈’ 등을 통해 시청자의 시선을 압도하는 남다른 존재감과 발군의 연기력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았으며 올해 말 곽재용 감독의 영화 ‘해피 뉴 이어’ 개봉과 2022년 tvN 드라마 ‘불가살’ 방영을 앞두고 있다.

[ⓒ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