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X휠라,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 컬렉션' 출시

패션/용품 / 노유정 기자 / 2021-09-17 16:37:55
▲ [사진: 휠라]

 

휠라가 브랜드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BTS)과 함께한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Let‘s Be Dynamite)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BTS의 첫 빌보드 싱글차트 1위곡인 ‘다이너마이트(Dynamite)’를 메인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컬렉션은 2020년 ‘러브유어셀프’, 지난 2월 ‘나우 온(Now ON)’ 컬렉션에 이어 세 번째로 전개되는 휠라와 방탄소년단의 공식 협업 스페셜 컬렉션이다.

 

튀는 색채와 아트워크로 인기를 얻은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에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다채로운 컬러감과 각종 그래픽 디자인으로 산뜻하고 청량한 분위기를 연출한 게 특징이다.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 컬렉션'은 맨투맨과 후드 티셔츠, 슈즈, 스트링백, 파우치백 등 각종 의류, 슈즈, 액세서리 총 20종으로 구성됐다.

 

휠라의 F로고, 방탄소년단 공식 로고를 합한 콜라보 전용 아이콘을 제품 곳곳에 배치했으며,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에서 만날 수 있는 상징물 그래픽, 컬러, 아트워크 요소를 제품에 반영했다.

 

이와 관련 휠라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의 빌보드 싱글차트 첫 1위곡인 다이너마이트를 테마로 한 의미 있는 협업 컬렉션을 기획해 고객들과 특별한 방식으로 소통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한편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 컬렉션은 총 2차에 걸쳐 출시되며 1차로 출시된 의류 제품은 현재 전국 휠라 매장,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고, 슈즈와 액세서리는 오는 30일 이후 2차 출시 예정이다. 

[ⓒ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