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보온성·편리성 갖춘 ‘하이라이트 다운 재킷‘ 출시

패션/용품 / 노유정 기자 / 2021-11-25 16:23:24
▲ [사진 :레드페이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보온성과 편리성 모두 제공하는 ‘하이라이트 다운 재킷‘을 출시했다.

 

하이라이트 다운 재킷은 레드페이스 자체 개발 소재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방풍 기능과 목까지 올라오는 구조로 보온성을 한층 높였으며, 뛰어난 경량성으로 가벼운 무게를 자랑해 많은 활동이 필요한 아웃도어 환경에서 자유로운 움직임을 돕는다.

무엇보다 팩커블 상품으로 휴대가 수월한 덕에 실내외·활동 전후 체감 온도 차가 큰 겨울 야외 활동 시 언제든 꺼내 착용할 수 있다. 

 

또한 별도 패커블 백에 재킷을 간단히 접어 넣을 수 있어 실용성이 높은 동시에, 콤팩트한 사이즈로 작은 가방에도 수납하기가 쉽다.

 

색상은 네이비, 그레이 총 두 가지로 구성됐다.

여성 전용인 하이라이트 다운 우먼 재킷 역시 방풍 기능과 경량성이 뛰어난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높은 보온성을 갖췄다.

 

색상은 네이비, 버건디 총 두 가지 종류로 한 손에 들거나 배낭에 넣기 전혀 문제없는 콤팩트한 사이즈이기 때문에 변덕스러운 날씨 등 변수가 많은 아웃도어 분야에서 활용하기 좋다. 

 

레드페이스 담당자는 “본격적인 겨울 추위 속 아웃도어 활동의 관건은 바로 자유롭고 가벼운 움직임을 위한 휴대성”이라며 “팩커블 기능으로 깔끔한 디자인과 높은 보온성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니즈인 편리성·실용성까지 갖춘 하이라이트 다운 재킷을 올겨울 야외 활동에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