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여름철 지친 피부 위한 ‘셀라비브 래디언트 페이셜오일’ 출시

패션/뷰티 / 최윤서 기자 / 2021-07-13 16:10:19
▲ 사진: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는 여름철 지친 피부를 위한 ‘셀라비브 래디언트 페이셜오일(Celavive Radiant Facial Oil)’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4가지 자연 유래 식물 성분이 함유된 페이셜 오일 제품이며, ‘인셀리전스 포뮬라(Incelligence Formula)’ 기술이 접목된 제품으로 피부 당김이 해결되지 않을 때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셀라비브 래디언트 페이셜오일은 여름철에 부담 없는 에센셜 오일로 스킨케어에서 토너를 사용한 후 얼굴 전체에 바르고 흡수시켜주면 피부에 윤기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가정이나 사무실 등 과도한 에어컨 바람으로 피부가 건조할 때 소량 사용하면 피부 당김을 해결할 수 있다.

 

유사나는 이번 셀라비브 래디언트 페이셜오일 출시를 맞아 집에서도 셀프 케어가 가능한 ‘RF 초음파 뷰티 디바이스 스페셜 팩’도 한정 패키지로 선보일 예정이다.

 

‘RF 초음파 뷰티 디바이스 팩’은 ‘래디언트 페이셜 오일’과 ‘브라이트닝 라이트 컴플렉션 세럼’, ‘RF 초음파 뷰티디바이스’가 각 1개씩 구성된 베이직팩과 베이지팩 구성에 ‘바이탈리징 세럼’과 ‘리플레니싱 나이트젤’이 추가된 스페셜팩 2가지로 선보인다.

 

[ⓒ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