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듀, ‘친환경 가치’ 담은 리그린 다운류 제안

패션/뷰티 / 노유정 기자 / 2021-12-30 15:19:59
▲ [사진: 한세엠케이 앤듀]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가 친환경 가치를 강조한 ‘리그린(RE:GREEN)’ 겨울 다운류를 제안했다.

 

이번 제품은 동물 복지를 고려해 책임다운기준(RDS) 인증을 받은 충전재를 활용하고, 버려지는 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원단으로 지구를 생각하는 마음을 담았으며, 친환경 가치를 담은 제품임을 나타내는 ‘리그린(RE:GREEN)’ 원단 라벨도 부착한 것이 특징이다.

 

'리그린 후드 절개 숏다운'은 심플한 디자인의 베이직한 점퍼로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양옆 지퍼 클로징 포켓으로 실용성을 더하고, 세미 오버핏으로 다양한 이너와 매치가 가능하며, 배색 컬러의 자수 포인트로 은은한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롱한 기장의 '리그린 아웃포켓 롱다운'은 목까지 덮는 하이넥 기장으로 방풍이 뛰어나 추운 날씨에도 체온을 유지하기 좋은 제품으로 엉덩이 밑까지 덮는 넉넉한 길이감으로 보온성이 뛰어나며, 여유있는 핏으로 두꺼운 옷 위에 입어도 움직임에 불편함이 없다. 

 

하단 양쪽에는 빅 사이즈의 아웃포켓을 더해 장갑, 핫팩 등 방한 용품이나 가벼운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고, 소매 끝 밴딩 디테일로 핏 조절이 가능하며, 여기에 이중 리브 니트 조직을 더해 외부로부터 유입되는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한세엠케이 앤듀 마케팅 관계자는 “가치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며 친환경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올겨울 최대 한파가 예고된 가운데, 보온성은 물론 친환경 소비까지 실천할 수 있는 앤듀 리그린 다운 시리즈와 함께 따뜻하고 의미 있는 겨울,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