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모터스, 'LPGA 투어 진출' 안나린 홍보대사 위촉

패션/용품 / 임재훈 기자 / 2022-01-06 15:01:13
▲ 위촉장을 든 안나린(사진: 세마스포츠마케팅)

 

[스포츠W 임재훈 기자] 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대표이사 서덕중)는 6일, 서울 강남구 도곡로에 위치한 아우디 도곡로 전시장에서 프로골프 안나린 선수(메디힐)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통산 2승을 올린 안나린은, 지난 해 상금랭킹 9위로 시즌을 마감했으며, 시즌 국내 투어 우승자들이 겨루는 이벤트 대회 LF 헤지스 포인트 왕중왕전에서는 우승을 차지했다.

 

뒤 이어 코로나19로 인해 2년 만에 치러진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퀄리파잉(Q) 대회에서 마지막 날 6언더파를 몰아쳐 역전 우승 차지, 당당히 수석으로 합격하며 미국 진출 발판의 다졌다. 한국 선수의 Q시리즈 수석 합격은 2018년 이정은 선수 이후 3년 만이다.

 

안나린은 “올 해는 더 넓은 무대인 LPGA에서 태안모터스의 홍보대사로 활동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신인상 수상 및 다승을 목표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태안모터스 관계자는 “끊임없는 노력으로 꾸준히 성장해 가는 안나린 선수의 모습이 태안모터스의 기업 이념과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태안모터스는 안나린 선수를 포함해 KLPGA 조아연, KPGA김태훈 선수 등 골프선수들에 대한 지속적인 후원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2016년부터 키움 히어로즈 구단을 통해 프로야구도 후원하고 있다.

 

아우디 공식딜러로서 태안모터스는 수도권 8개 전시장(도곡로, 한강대로, 남산, 방배, 인천, 송도, 일산, 목동)과 7개의 서비스센터 (개포, 영등포, 인천 남동, 인천 주안, 일산, 남산, 방배) 및 2개의 인증중고차 사업부를 운영하고 있다.

[ⓒ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