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핏배틀코리아TV, 1기 MC에 쩡대-째니 발탁

방송연예 / 배연수 기자 / 2021-09-03 14:08:06

 

인스타그램으로 시작된 패션 커뮤니티 ‘아웃핏배틀코리아’가 아웃핏배틀코리아TV 1기 MC에 패션 유튜버 쩡대(정대현님)와 대학생 째니(이채연님)를 발탁했다고 2일 발표했다. 


이날 오후 6시 공개된 아웃핏배틀코리아TV 1기 MC 쩡대와 째니는 앞으로 다양하고 색다른 컨텐츠 제작으로 더 많은 구독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패션유튜버 쩡대는 “이번 아웃핏배틀코리아TV 1기 MC가 되어 너무 영광이다. 입담 하면 쩡대라는 수식어가 왜 붙게 되었는지 보여드리겠다”라고 전했다.

대학생 째니는 “아웃핏배틀코리아의 MC로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다는 것에 설레는 마음이다. 첫 활동이라 많이 미숙하고 부족하겠지만, 그 누구보다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아웃핏배틀코리아는 SNS를 기반으로 한 스트릿 패션 커뮤니티로, 단순히 착장을 공유하는 것을 넘어, 경쟁하여 우승자를 가리는 신개념 패션 플랫폼이다. 

 

특유의 배틀 시스템으로 현재 2만 2천명의 팔로워 수와 각종 연예인, 인플루언서, 모델 등의 적극적으로 참여를 이끌어내고 있다.

자체 커뮤니티에서는 브랜드, 제품정보, 코디법 등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아웃핏배틀코리아TV’는 유튜브 컨텐츠 1화 촬영을 마쳤다. 첫 컨텐츠로는 1기MC 쩡대, 째니와 크리에이터 이창빈, 음혁진님이 고등배틀 리뷰를 함께한다. 오는 9월 7일 월요일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첫 컨텐츠 ‘전지적 X 시점’이 공개될 예정이다.

[ⓒ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