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 17일 넷플릭스 공개

방송연예 / 노유정 기자 / 2021-06-09 13:58:38
▲ 슬기로운 의사생활 [제공: 넷플릭스]

 

넷플릭스(Netflix)가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를 이달 17일부터 공개한다.

 

넷플릭스는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과 영어권, 아랍 지역은 17일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 11시(한국 표준시)에 공개되고 그 외 지역은 9월 9일에 전 회차 동시 공개 예정이며, 라틴 아메리카 지역에서도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트리를 담은 드라마이다.

 

이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역시 '응답하라' 시리즈의 신원호 PD와 이우정 작가가 참여하며 배우들 역시 지난 시즌에 이어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등 의대 동기 5인방 '99즈'가 그대로 출연해 더욱 단단해진 팀워크와 시너지를 담아낼 예정이다.

 

다시 돌아온 새로운 계절, 생사의 경계에 있는 병원에서 ‘99즈’의 변함없이 소소한 일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풀어나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3차 티저] 여전히 어렵기만 한 병원 라이프, 율제즈의 고민은? | 슬기로운의사생활시즌2

     (출처:채널 십오야 유튜브)

 

[ⓒ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