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닭국수, 5대 언론이 뽑은 ‘올해의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수상

여행/게임/취미 / 이범준 기자 / 2022-01-10 13:43:37

 

한식 프렌차이즈 업체 ㈜송정푸드의 파주닭국수가 국내 5대 언론이 뽑은 ‘올해의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프랜차이즈 (한식)부문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올해의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분야별 올해의 우수브랜드를 뽑는 상으로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주관하고, 인프라 경제연구원이 주최, 하비엔, MHN스포츠, 스포츠W, 소셜밸류, 월드투데이 5대 언론사와 이외 업체들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2021년 1월1일부터 12월20일까지 학계, 언론계 등 분야별 전문가 7명 내외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며, 현명한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우수 브랜드의 안정성, 공신력, 서비스의 우수성 등 다양한 부분에서 상징성을 인정 받은 브랜드를 선정, 시상한다.

 

이번 우수 브랜드 선정으로 ▲브랜드 가치 향상 및 소비자 만족도 상승, ▲공정성 및 신뢰도 향상,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가치 실현, ▲ 브랜드 경쟁력 강화 등에 도움을 받을 것으로 파주닭국수 측은 기대하고 있다. 

 

이와 관련, 파주닭국수 관계자는 “ 이번 계기로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라고 밝혔다.

 

한편, 파주닭국수는 파주본점과 가평점, 문산점 등 44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업체다.

[ⓒ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