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테벨룸' 파이널 예고편..."예고편도 보지 말고 극장으로 갈 것" 주의 문구 눈길

영화/예술 / 노이슬 기자 / 2022-01-28 13:34:23
-믿고 보는 '겟 아웃', '어스' 제작진의 신작 '안테벨룸'
-2월 23일 개봉 앞두고 파이널 예고편 공개
-."예고편도 보지 말고 극장으로 갈 것" 주의 문구 등장

[스포츠W 노이슬 기자] '겟 아웃', '어스' 제작진이 선사하는 새로운 충격 '안테벨룸'이 개봉을 앞두고, 언론과 평단의 극찬을 담은 파이널 예고편을 공개하였다.

 

2월, 관객들을 미궁의 세계로 초대할 미스터리 충격 스릴러 '안테벨룸'이 해외 언론과 평단의 극찬을 담은 파이널 예고편을 공개해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안테벨룸'은 성공한 작가가 무언가에 의해 선택받은 뒤 누구의 도움도 바랄 수 없는 끔찍한 세계에 초대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충격 스릴러.

 

▲'안테벨룸' 파이널 예고편..."예고편도 보지 말고 극장으로 갈 것" 주의 문구 눈길

 

공개된 예고편은 현악기 연주와 어우러진 평화로운 분위기의 장면들로 시작한다. 아름다운 자연과 화목한 가족의 모습을 통해 편안함을 선사하던 예고편은 이내 섬뜩한 음악과 함께 분위기가 완전히 뒤바뀌는데, 이 극명한 대비를 통해 영화가 선사할 놀라운 충격을 더욱 가늠케 한다. 

 

이외에도 영상은 파이널 예고편다운 긴장감을 느낄 수 있는 장면들이 해외 언론과 평단의 폭발적인 극찬과 함께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키는데, 그 중에서도 예고편 말미에 삽입된 “주의! 예고편도 보지 말고 극장으로 갈 것” 이라는 해외평은 특히 시선을 잡아 끈다. 이는 '안테벨룸'이 어떤 정보도 없이 볼 때 가장 큰 충격을 느낄 수 있는 영화라는 뜻으로 풀이되는데, 이미 전세계 17개국 박스오피스 1위를 통해 흥행을 검증받은 영화의 자신감까지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파이널 예고편은 이외에도 “이전에 너희가 뭐였든 다 끝났다”는 의미심장한 대사와 ‘예상했던 모든 것이 뒤집힌다’라는 문구를 통해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올해 가장 지적이고 도발적인 영화” – Aisle Seat, “대담하고 매력적이다” – Thrillist, “새로운 심리 스릴러” – USA Today, “경이롭다” – Variety 등 영화를 미리 만난 해외 언론과 평단의 호평 릴레이는 '안테벨룸'이 전작들에 이은 미스터리 충격 스릴러가 될 것임을 암시하며 더욱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파이널 예고편을 공개하며 마침내 관객들에게 한발짝 더 다가간 '안테벨룸'은 오는 2월 23일 개봉 예정이다.

[ⓒ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