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마 골프, 'LPGA 베어 트로피' 리디아 고와 함께한 겨울 컬렉션 화보 공개

패션/용품 / 임재훈 기자 / 2021-11-25 13:19:27
▲ 리디아 고(사진: 레노마 골프)

 

골프웨어 브랜드 '레노마 골프'의 운영사인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가 후원 선수인 리디아 고(뉴질랜드)의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베어 트로피 수상과 파운더스 상에 즈음해 리디아 고와 함께 한 겨울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리디아 고는 지난 22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네이플스의 티뷰론 골프클럽(파72·6천366야드)에서 막을 내린 LPGA 투어 시즌 최종전 CME그룹 투어 챔피언십(총상금 500만 달러)에서 15언더파 273타를 기록, 공동 9위에 올랐다.

이로써 리디아 고는 올 시즌 20개 대회에서 평균 타수 69.329타를 기록, 넬리 코르다(미국), 고진영에 이어 3위에 이름을 올렸으나 코르다와 고진영이 베어트로피 수상에 필요한 규정 라운드수에 미달함에 따라 베어트로피 수상자로 결정됐다.

 

▲ 리디아 고(사진: 레노마 골프)

 

리디아 고는 이와 함께 LPGA 투어 선수들의 투표로 결정되는 파운더스상까지 수상했다. 

 

파운더스상은 LPGA 투어 동료들이 주는 모범 선수상이라 할 수 있는 상으로, 1986냔부터 LPGA 투어 선수들의 투표로 LPGA의 정신과 이상, 가치를 잘 보여주는 골퍼에게 매년 수여되어 왔다. 

 

레노마 골프 관계자는 “후원 선수인 리디아고 프로가 국내외 투어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면서 대회 직후 관련 제품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며 “특히 최근 리디아 고 프로의 수상이 브랜드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 리디아 고(사진: 레노마 골프)

 

▲ 리디아 고(사진: 레노마 골프)

 

▲ 리디아 고(사진: 레노마 골프)

[ⓒ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