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루이비통 글로벌 엠버서더로 패션쇼 참여

패션/뷰티 / 노유정 기자 / 2021-07-08 13:06:31
▲ 루이비통 가을-겨울 남성 패션쇼에 참석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루이비통 '2021 가을-겨울 남성 패션쇼'에 참여했다.

 

이번 7일 진행된 '루이비통 2021 가을-겨울 남성 패션쇼'에 방탄소년단은 글로벌 앰버서더 자격으로 참여하였으며, 전고운 감독과 박세영 감독이 공동 연출해 한 편의 영화와 같은 영상을 완성했다.

 

이번 쇼는 여러개의 층고와 플랫폼, 시선의 방향과 엇갈림의 요소가 부천아트벙커B39 공간에 지어진 20미터 높이의 구조물(scaffolding)에서 영화처럼 표현됐다. 

 

구조물 내부에서 외부로, 외부에서 내부로 바라보는 여러 시선과 공간적 차이를 바탕으로 서울이라는 도시 속 다양한 움직임과 속도, 건축물, 선과 조형, 사람들과 그들의 시선 교환을 응축시켰다.

 

영상 속 방탄소년단은 다양한 공간을 거닐면서 시선을 주고받으며 루이 비통 2021 가을-겨울 남성 컬렉션과 서울을 보여준다.

 

이 영상에서 보여진 루이비통 가을-겨울 컬렉션은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성수동 팝업 매장, 템포러리 레지던시(Temporary residency)에서 만나볼 수 있다.

 

▲ Men's Fall-Winter 2021 Show in Seoul with House Ambassadors BTS | LOUIS VUITTON  (출처: Louis Vuitton)

 

[ⓒ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