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 CJ제일제당과 공식 후원 계약

식음료/유통 / 임재훈 기자 / 2022-01-28 12:44:14
간편식품 부문 공식 후원 체결, 2022 베이징동계올림픽 팀코리아 선수단 식품 지원
▲ 좌측부터 컬링 국가대표 김초희-김영미-김선영-김경애-김은정(사진: 대한체육회)

 

[스포츠W 임재훈 기자] 대한체육회는 27일 CJ제일제당(대표이사 최은석)과 간편식품 부문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이번 베이징 동계올림픽대회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선수단을 위한 간편식품을 지원했다.


대한체육회 간편식품 부문 공식 후원사로 선정된 CJ제일제당은 2024년까지 ▲대한체육회 휘장 및 공식 후원사 명칭 사용 ▲대한체육회 및 팀 코리아 엠블럼, 국가대표 선수단, 캐릭터 ‘달리’ 등 지식 재산을 활용한 마케팅 프로모션 등에 대한 권리를 갖게 된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020도쿄올림픽대회에 이어 이번 2022베이징동계올림픽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단에게 CJ제일제당 간편식품으로 구성된 지원 물품을 제공하였다. 현지 급식지원이 원활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다양한 간편식품을 통해 선수들에게 한국의 맛을 전달하여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울 것으로 기대된다.

조용만 대한체육회 사무총장은 “국내 최고의 식품 기업인 CJ제일제당과의 후원 계약을 통해 팀코리아 대한민국 선수단에게 안전한 식품을 지원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우리 선수들의 우수한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도록 팀코리아 후원을 결정해주신 CJ제일제당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팀코리아 슬로건 ‘To the World, Be the Best’는 World Best 식품기업으로의 비전을 가진 CJ제일제당에게 가장 좋은 파트너”라며, “앞으로 CJ제일제당이 보유한 역량을 활용하여 우리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