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E 게임 ‘레전드 오브 판도니아’, 심연의 탑 프리 시즌 오픈

여행/게임/취미 / 임가을 기자 / 2022-01-28 11:47:31
▲ 사진 : 판도소프트웨어

 

판도소프트웨어(대표이사 정상훈)는 지난 14일에 전 세계에 출시한 Play to Earn (이하 P2E) 게임 ’레전드 오브 판도니아 (Legend of Pandonia, 이하 L.o.P)’가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L.o.P'는 판도소프트웨어에서 2022년 첫 번째 출시한 P2E 게임으로 소울스톤을 찾아 나서는 험난한 여정을 탐험하며 120종의 영웅들을 모으며 즐기는 수집형 전략 액션 RPG. 메인 영웅 3명과 보조 영웅 3명, 총 6명의 영웅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게임 내 콘텐츠를 즐기며 획득 가능한 mPANDO는 메인넷(MainNet) 코인으로 게임 내 다양한 활용처에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 되어있다.


먼저, 심연의 탑 2차 프리시즌이 시작된다. 오늘 업데이트 이후부터 심연의 탑 참가자들에게는 주간 랭킹에 따른 보상이 mPANDO로 지급된다. 최고 랭킹자는 대량의 mPANDO를 한 번에 받게 된다. 심연의 탑은 더 깊은 층까지 도전을 하면서 내려가는 던전으로 각 층별로 한 번만 클리어할 수 있으며, 한 층을 완료해야 다음 층 도전의 기회가 주어진다.

 

심연의 탑은 심연의 층과 나락의 층으로 나뉘는데, 심연의 층을 모두 클리어해야 나락의 층에 도전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 가장 깊은 층까지 도전을 완료한 최상위 50명의 유저는 심연의 탑 랭킹에 이름을 올리게 되며, 매주 월요일 심연의 탑 초기화 시 랭킹에 따른 보상이 제공되고, 심연의 탑이 새로 열리게 된다.


이와 함께 'L.o.P' 에서는 ‘광고 제거 패키지’와 설날 기념한 ‘새해 복 많이! 패키지’ 등 총 10가지의 다양한 패키지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스킬콩콩이, 고급 영웅 소환권, 고급 룬 소환권 등으로 구성된 설날 기념 패키지는 높은 효율을 자랑하며, 오는 2월 10일까지만 한정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L.o.P'의 자세한 정보와 최신 업데이트는 아래 공식 소셜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