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미니앨범 '테이스트 오브 러브' 로 다음 달 11일 컴백

방송연예 / 노유정 기자 / 2021-05-31 11:12:48
▲ 트와이스 새 앨범 트레일러 영상 캡쳐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트와이스가 여름 신곡으로 팬들에게 돌아온다.

 

JYP엔터테인먼트측은 "다음 달 11일 오후 1시(미국 동부 시간 0시) 공개되는 트와이스의 새 미니앨범 '테이스트 오브 러브'(Taste of Love)는 타이틀곡 '알콜-프리'(Alcohol-Free)를 비롯해 총 7곡이 수록된다"라고 31일 밝혔다.

 

타이틀곡 '알콜-프리'는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고 작곡가 이해솔이 편곡에 참여했다.

 

이번 새 미니앨범에는 영국 출신 세계적 걸그룹 리틀믹스의 멤버인 제이드 설웰(Jade Thirlwall)이 수록곡 '퍼스트 타임' 작곡진에 이름을 올렸으며, 듀스 출신 이현도는 'SOS'(에스오에스) 작곡과 편곡에 참여했다.

 

또 '알콜-프리' 외에 이번 앨범에 수록된 신곡은 전부 트와이스 멤버들이 작사한 점이 눈길을 끈다.

 

다현은 '스캔들'과 'SOS' 두 곡의 작사를 맡았으며 지효, 사나, 나연이 각각 '퍼스트 타임', '컨버세이션', '베이비 블루 러브'를 단독 작사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다음 달 9일(미국 현지시간) 방송되는 미국 NBC '엘렌 드제너러스 쇼'에 출연해 '알콜-프리'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 '테이스트 오브 러브' 트랙리스트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TWICE "Taste of Love" First Tasting - Album Trailer  (출처:JYP Entertainment 유튜브)

 

[ⓒ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