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국내 최초 골프 연애 리얼리티 '홀인러브' 31일부터 독점공개

OTT/동영상 / 노이슬 기자 / 2022-01-26 10:59:20
-웨이브,31일(월) 국내 최초 골프+연애 결합 '홀인러브' 독점공개
-황제성·한보름 공동 MC 출격

[스포츠W 노이슬 기자] ‘트레이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등 새해에도 오리지널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웨이브가 골프를 소재로 한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최초 공개한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는 오는 31일부터 국내 최초 골프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홀인러브’를 OTT 독점 제공한다.
 

▲국내 최초 골프 연애 리얼리티 '홀인러브' 31일부터 독점공개/웨이브

 

‘홀인러브’는 여섯 명의 남녀가 골프경기에 참여하며 복잡 미묘한 러브라인을 그려내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총 14회로 구성된 ‘홀인러브’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웨이브 익스클루시브’로 독점 공개된다.

마음처럼 되지 않고, 하면 할수록 더 어려운 공통점을 가진 ‘골프’와 ‘사랑’. ‘홀인러브’는 이 두 키워드를 활용해 여섯 청춘의 설렘 가득한 골프 라운딩은 물론, 다양한 미션으로 형성되는 예측불허 러브라인을 예고한다.

또 올라운더 개그맨 황제성과 솔직 매력의 대명사 배우 한보름이 공동 MC를 맡아 복잡 미묘한 러브라인을 낱낱이 파헤쳐줄 예정이다.

한편 웨이브는 서바이벌 리얼리티 생존 예능 ‘피의 게임’, ‘문명’과 아이돌 예능 ‘타임아웃 더 보이즈’, ‘탱키박스’ 등 다양한 장르의 오리지널을 공개하며 예능 콘텐츠를 강화하고 있다.

[ⓒ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