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새로운 홍보모델 라치카 가비와 함께하는 이벤트

여행/게임/취미 / 임가을 기자 / 2022-01-25 10:48:23
▲ 사진 :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이 새해를 맞아 새로운 홍보모델을 내세운 대규모 유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디션'은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입력하면 캐릭터가 춤추는 스타일리시 리듬댄스 게임으로 최신 K-POP은 물론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음원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신 트렌드의 패션 아이템도 갖추고 있다.

'오디션'은 2022년 1월25일 점검 후부터 3월24일 점검 전까지 '오디션 x 가비'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벤트 홍보모델로는 1020 여성을 중심으로 최근 화제가 되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스우파)의 팀 라치카 리더 '가비'를 발탁했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 데일리 미션을 수행하고 포인트를 모아 홈페이지에서 경차, 노트북, 스마트폰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신규 유저의 경우 전용 미션을 통해 응모 포인트를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또한 유저들은 출석 및 타임박스 이벤트를 통헤 매일 일정시간 이상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만으로 인게임 아이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매일 특정시간 열리는 '버닝타임'에 접속 시 경험치 2배 버프가 적용된다. 신규 유저의 경우 추가로 경험치 3배 버프가 이벤트 기간 중 상시 유지돼 고속 성장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유저가 기존 유저를 친구 추천하고 이벤트 기간 중 레벨 20 이상 달성할 경우 두 명 모두에게 아바타 구매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캐시가 지급된다.

이밖에 게임 내 캐릭터의 패션 센스를 자랑하는 인증 이벤트, SNS를 통한 프로모션 공유 이벤트 등 유저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함깨할 수 있는 이벤트들이 진행되며 초특가 패키지 상품도 기간 한정으로 선보인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한빛소프트 공식 유튜브에서는 가비의 특별 홍보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