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너와 나의 경찰수업'으로 그릴 열혈청춘...연기돌 출사표

대중음악 / 노이슬 기자 / 2022-01-26 10:28:15
-강다니엘 첫 주연작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 26일 공개
-강다니엘, 경찰대학 수석입학생 위승현 役
-채수빈과 풋풋 로맨스 케미...이신영 박유나 김상호 박성준 민도희 등과 열혈 청춘 케미
-오디션 스타로서 그불, 솔로, MC까지 전천후 활약한 강다니엘이 연기까지 섭렵하며 '올라운더'로 등극할 수 있을지 관심 집중

[스포츠W 노이슬 기자] 강다니엘이 연기자로서 첫 발을 내 딛는다.


오늘(26일) 첫 공개를 앞두고 있는 디즈니플러스(디즈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연출 김병수, 극본 이하나, 제작 (주)스튜디오앤뉴)은 가수 강다니엘이 연기자로 도전하는 작품으로,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다.
 

▲강다니엘, '너와 나의 경찰수업'으로 그릴 열혈청춘...연기돌 출사표/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강다니엘은 극 중 경찰대학에 수석 입학한 위승현으로 분해, 추가 합격생 고은강(채수빈)과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얽히며 다니내믹한 캠퍼스 라이프를 펼칠 예정이다.

위승현은 남다른 정의감에 명석한 두뇌까지 장착한 아버지(손창민 분)와 같은 훌륭한 경찰이 되는 것이 꿈인 열혈 청춘으로 앞서 공개된 스틸에서 강다니엘은 여심을 홀리는 우월한 제복 핏으로 시선을 모았다. 또한 강다니엘은 채수빈과는 티격태격 풋풋한 청춘 로맨스 케미를, 이신영, 박유나, 김상호, 박성준, 민도희 등과는 패기로 똘똘 뭉친 눈부신 열혈 청춘을 선보인다.

강다니엘은 Mnet 대국민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2'에서 압도적인 인기와 화제성으로 1위를 차지하며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으로 데뷔했다. 워너원 활동이 종료된 후에는 소속사를 설립, 솔로앨범을 발매, '깨워', '파라노이아', '안티도트' 등으로 아티스트로서 역량을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인기를 모은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MC로 활약하며 활동 영역을 넓였다.

오디션 프로그램 경연 당시 우월한 피지컬과 퍼포먼스로 여심을 사로잡은 강다니엘은 자신의 솔로 앨범 작사, 퍼포먼스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성장형 아티스트의 면모를 선보이며 인정 받았다. 특히 그의 데뷔앨범 '컬러 온 미'의 초동이 46만장을 돌파, 엑소 백현, 김호중을 이어 역대 초동 순위 4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광고하는 제품마다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영향력을 증명해냈다.

25일 공개된 대본리딩 현장 영상에서는 안정적인 발성과 정확한 딕션으로 대사를 전달하는 모습으로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안겼다. 솔로 가수로서도 MC로서도 활동 영역을 넓히는 것 뿐만 아니라 실력을 인정받은 강다니엘이 연기자로서도 합격점을 받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디즈니플러스의 한국 첫 오리지널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오늘 1, 2회가 공개된다.

[ⓒ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