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마이런 서울 언택트 레이스 2021’ 후원한다

패션/용품 / 배연수 기자 / 2021-08-31 10:24:11
“일상은 잠시 멈추었지만, 함께 달릴 그날을 위해”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마이런 서울 언택트 레이스 2021’후원한다. 이번 행사는 10월 1일(금)부터 일주일 간 진행되며 ‘우리의 일상은 잠시 멈추었지만, 함께 달릴 그날을 위해’라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MBC플러스가 주최하는 ‘마이런 서울 언택트 레이스 2021’은 아름다운 서울을 느끼고, 보다 의미 있는 러닝을 즐기기 위한 3가지 테마 아래 특별한 레이스를 제안한다.

 

서울 도심 일상이 깃들어진 곳을 달리는 ‘어반 서울(Urban Seoul)’, 서울 곳곳의 숨겨진 아름다운 스팟을 달리는 ‘뷰티풀 서울(Beautiful Seoul)’, 그리고 건강한 서울을 위해 달리는 ‘서스테이너블 서울(Sustainable Seoul)’까지 총 3가지 부문으로 진행된다.

 

계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지친 러너들에게 특별한 러닝 테마 제공 및 레이스 경험 공유를 통해 다시 러닝에 열정을 불러일으킬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디다스 러닝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내 3가지 테마 중 하나를 선택해 10km이상을 완주하면 된다. 또한, 러닝 앱 내 완주 이미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 사진을 올린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각 테마 별로 선정된 10명에게는 스페셜 리워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마이런 서울 언택트 레이스 2021’ 은 아디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9월 15일(수)까지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 내 마이런 페이지에 연동된 예스24를 통해 신청 및 결제 후 참가할 수 있다. 참가비는 4만원이며, 참가자에게는 아디다스에서 준비한 마이런 서울 레이스 패키지가 제공된다.

 

마이런 서울 레이스 패키지에는 10월 출시예정인 ‘코원 CT15 블루투스 이어폰’과, 프라임그린 소재로 제작된 ‘아디다스 데일리 마스크’, 완주 메달, 그리고 전문 트레이너의 온라인 코칭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삼성 홈 피트니스 베이직 2개월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참가 방법은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 및 아디다스 소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