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홍예은 후원...27일 데뷔전부터 경기복에 로고 부착

건설/자동차 / 임재훈 기자 / 2022-01-27 10:10:00
▲ 홍예은(사진: 넥센타이어)

 

[스포츠W 임재훈 기자] 2022년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데뷔를 앞둔 홍예은이 넥센타이어의 후원을 받는다. 


홍예은은 27일(현지시간)부터 나흘간 미국 플로리다주 보카러톤의 보카 리오 골프클럽(파72·6천701야드)에서 열리는 게인브리지 LPGA(총상금 200만 달러)에 출전, 올해 LPGA 투어 신인으로서 공식 데뷔전을 치른다.

 

홍예은은 이 대회부터 상의 우측에 넥센타이어 로고를 새기고 필드를 누비게 된다.

지난해 LPGA 2부 투어인 시메트라 투어에서 상금 순위 16위에 오른 홍예은은 2021시즌 KLPGA 투어 후반부 두 대회에 출전해 경기 감각을 조율했고, 이후 미국으로 건너가 LPGA Q시리즈에 참가해 12위에 이름을 올리며 올 시즌 LPGA 투어 카드를 획득했다. 

넥센타이어는 "홍 선수가 글로벌 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지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골프 팬을 포함한 많은 글로벌 고객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홍예은은 "글로벌 브랜드 넥센타이어와 LPGA 데뷔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2020년 홍예은과의 첫 스폰서 후원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