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트맨: 웨인 패밀리 어드벤처' 네이버웹툰 통해 국내 연재 시작

문화예술 / 임가을 기자 / 2021-11-25 09:53:13
▲ 사진 : 네이버웹툰

 

네이버웹툰은 DC와 첫 협업 웹툰 '배트맨: 웨인 패밀리 어드벤처'(Batman: Wayne Family Adventures)를 국내에 정식 연재한다고 25일 밝혔다.​

웹툰 '배트맨: 웨인 패밀리 어드벤처'는 배트맨 패밀리의 새 멤버 듀크 토마스가 브루스 웨인(배트맨) 저택으로 이사 오면서 한집에서 사는 다양한 캐릭터들과 겪게 되는 갈등을 유쾌하게 풀어낸 일상물. 지금까지 공개하지 않았던 DC '배트맨' 시리즈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전개된다.


이번 신작은 네이버웹툰과 DC가 공개하는 첫 협업 작품으로, 글로벌 기업들의 IP를 웹툰·웹소설 오리지널 콘텐츠로 선보이는 네이버웹툰의 '슈퍼캐스팅'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지난 9월 네이버웹툰의 영어, 스페인어 서비스를 통해 북미, 중남미, 유럽 독자들 대상으로 선공개된 바 있다.
 

특히, 웹툰은 선공개 당일 미국 트위터 트렌딩에 올랐으며, 일주일 만에 50만명의 구독자 수를 모았다. 현재 미국에서 62만 8천여명의 구독자 수 보유, 총 열람 수는 7백만 회 이상에 이른다. 목요웹툰과 일상툰 장르 전체 인기 순위에서도 1위를 기록 중이다.


한편, 웹툰 '배트맨: 웨인 패밀리 어드벤처'는 네이버웹툰과 네이버시리즈 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APP), PC 등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