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정규앨범 언제나 계획중" 롤링스톤 코리아 인터뷰

방송연예 / 노유정 기자 / 2021-05-17 08:48:59
▲ [출처: Rolling Stone Korea]

 

롤링스톤 코리아 창간호가 임영웅과의 인터뷰 영상을 14일 공개했다.

 

트로트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준 요즘 대세 ‘임영웅’ 은 창간호 화보 촬영과 인터뷰를 통해 평소에는 쉽게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맘껏 표출했다.

 

또한 임영웅은 롤링스톤 코리아 와의 인텨뷰에서 팬들의 사랑을 느낀 순간을 묻자 "바로 생각나는 건 콘서트"라며 "코로나19 때문에 콘서트를 많이 못했지만, 그동안 '미스터트롯' 끝나고 몇 번 콘서트를 진행했다. 콘서트 장에 남녀노소가 다 있는 그림이 흔하지 않다. 남녀노소가 한데 어우러져서 즐기시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더라"고 떠올렸다. 

 

이어 "그런 일이 흔하지 않은데, '트로트가 연령대 구분 없이 모두가 좋아해주시는 장르 중 하나구나'라는 생각을 했다"며 뿌듯해 했다.

 

많은 팬들이 궁금해하는 정규앨범 계획에 대한 질문에서는 "구체적으로 확실한 계획은 없지만 늘 생각하고 있다"며 "다음 앨범은 정규앨범을 내야겠구나 싶다. 그렇다고 해서 급하게 곡을 받아서 진행하는 것보다 좀 더 의미가 있고 스토리가 담긴 노래를 받아 들려드리면 어떨까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팬들을 향해 "빨리 대면해서 콘서트도 하고, 자주 만나 뵐 수 있는 기회가 많으면 좋을 텐데 시기가 안타깝다"며 "얼른 여러분들 얼굴을 뵙는 날이 왔으면 한다. 그때까지 건강하고 행복하셨으면 좋겠다"며 애정을 담은 메시지를 전했다.

 

▲(출처: Rolling Stone Korea)

[ⓒ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