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방님' 가수 이소은, '슈가맨3' 소환...미국서 변호사로 활동 '화제'

문화연예 / 서지영 기자 / 2019-12-06 21:10:42

가수 이소은이 '슈가맨3'에 소환됐다. 

 

6일 방영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3'에는 2000년 '서방님'이라는 곡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던 가수 이소은이 출연했다. 

 

이소은은 고등학생 시절 이던 지난 1998년 데뷔 가수로 데뷔해 '서방님'을 비롯해 김동률과 함께 부른 듀엣곡 '기적', '오래오래', '닮았쟎아' '키친'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이날 이소은을 소환한 MC 유희열은 이소은에 대해 "나와 인연이 있는 사람"이라며 "업어키웠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날 가수 이승환의 의뢰로 슈가맨에 출연한 이소은은 예전 활동 당시와 비교해 전혀 변함 없는 모습으로 무대로 나와 '서방님'을 열창했다. 


노래를 마친 이소은은 유희열과 반갑게 포옹한 뒤 "대학교 시절 이후 15년 만이다"라며 반가워했다. 

 

이소은은 가수 활동 중단 이후 국제 변호사로 변신했다. 현재 이소은은 국제상업회의소 국제중재법원 뉴욕지부 부의장으로 활동 중이다. 

 

▲사진: 이소은 인스타그램


이소은은 지난 2016년 결혼해 가정을 꾸리기도 했다. 이소은과 남편은 미국에서 만나 인연을 맺었고, 결혼식은 서울에서 올렸다. 이소은 남편의 직업은 일반 회사원으로 알려져 있고, 나이와 국적 등은 구체적으로 알려지지 않았다.

이외에도 이소은은 MBC '복면가왕'에 과일빙수로 등장하기도 했고, 아버지와 함께 SBS '영재발굴단'에 출연해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