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러닝 최적화...아디다스 펄스부스트HD 러닝화 출시

레저/라이프 / 서지영 기자 / 2019-07-25 15:44:07
▲사진: 아디다스

 

아디다스가 도심 러닝에 최적화 된 ‘펄스부스트HD’ 러닝화를 25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아디다스의 상징적인 ‘부스트’ 기술력의 장점인 에너지 리턴과 뛰어난 반응성은 그대로 유지한 채 안정감을 위해 새로운 ‘부스트HD’ 기술력을 적용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존 부스트 폼보다 높은 밀도를 자랑하는 부스트HD는 안정적이고 견고한 착용감을 제공해 도심 속 다양한 지면 환경 속에서도 안정적인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독특한 패턴의 아웃솔은 젖은 지면이나 미끄러운 지면 등 도심 속 어떠한 지면 상황에서도 뛰어난 접지력을 선사하는 ‘어댑티브 트랙션’기술을 통해 빠른 방향 전환이 가능하다. ‘어댑티브 니트’가 적용된 어퍼는 신는 순간 발 모양에 최적화되어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등 러닝을 즐기기에 최적화된 기술력들이 반영됐다.

펄스부스트HD는 특히 다양한 도심 환경 속에서도 완벽한 기능성을 발휘하기 위해 뉴욕, 파리, 베를린 총 3개 도시의 러너들과 협업하여 제작했으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세 도시의 좌표를 제품 설포에 각인해 디자인으로 구현해 냈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이번 펄스부스트HD는 도심 러너들에 의해 만들어진 제품과 동시에 그들을 위해 만들어진 러닝화”라며, “뛰어난 반응성과 에너지 리턴을 자랑하는 기존 부스트 기술력에 업그레이드된 안정감을 제공하는 부스트HD 기술을 적용해 올 여름 스릴 넘치는 도심 러닝을 즐기기 위해 최적의 러닝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