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 정준♥김유지 열애…’첫 만남부터 호감’

방송연예 / 김우람 기자 / 2019-11-18 15:40:29

 

TV조선 '연애의 맛3'에 출연 중인 배우 정준과 김유지가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18일 이데일리에 따르면 정준 김유지가 실제 연인으로 발전해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이 매체는 지난 16일 토요일 오후 7시 께 하남에 있는 한 쇼핑몰에서 데이트를 하는 정준 김유지의 모습을 포착했다. 

 

목격자에 따르면 정준은 약속 장소에서 김유지를 만나자마자 포옹을 하고 이마에 뽀뽀를 하며 사랑에 푹 빠진 모습을 보여줬다. 이 목격자는 “주위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서로를 사랑스러운 눈으로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이 인상적이었다”고 전했다.


정준과 김유지는 지난 달 24일 첫 방송된 '연애의 맛3'을 통해 첫 만남을 가졌다. 당시 정준은 첫 만남부터 김유지에게 호감을 보이며 직진남의 매력을 선보였다.

정준은 첫 방송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유지 씨가 그 전에 방송을 하셨던 분이더라. 근데 그게 뭣이 중헌디? 저한테는 그냥 '그게 직업이셨구나', '나랑 같은 직종이구나' 뭐 이 정도? 무엇을 하셨던 건 저한테는 중요하지 않다. 방송에 이슈 될려고 나온 분? 에이, 그러기엔 제가 너무 리얼이라"며 “다른 시선은 버려주시고 그냥 순수하게 같이 연애하자. 저도 여러분들과 같다. 시청자 입장이 된다. 김유지 씨 맘을 모르니"라고 시청 소감을 남긴 바 있다.

한편, 정준 김유지는 이필모 서수연, 오창석 이채은에 이어 '연애의 맛' 세 번째 커플이 됐다.

 

[ⓒ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