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다미의 외출...시네마틱 로드무비 '잠적' 27일 첫 방송

방송연예 / 노유정 기자 / 2021-05-27 10:35:35
▲ 사진 : ‘잠적’ 1회 캡쳐 [출처: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 SKY채널]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스카이티브이의 종합예능 SKY 채널에서 배우 김다미의 외출을 담은 시네마틱 로드무비 '잠적'이 27일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된다.

 

'잠적'은 세간의 시선으로부터 잠적해 '단 한 대의 자동차'만으로 훌쩍 떠나는 '나 홀로 여행'의 로망을 담은 비주얼 콘텐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27일 첫선을 보이는 잠적 1화에서는 면허를 딴 후 처음으로 장거리 자동차 여행에 나선 김다미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머리를 하나로 질끈 묶어 올린 채 도로 위를 달리는 내추럴한 모습, 털털한 모습으로 정겨운 밥상을 받아드는 모습 등 평소 볼 수 없던 김다미 본연의 매력을 확인 가능하다.

 

이에 더해 그동안의 연기 생활에 대한 김다미의 진솔한 속 얘기도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 예정이다.

 

한편 시네마틱 로드무비 ‘잠적’은 스튜디오 디스커버리의 6번째 오리지널 프로젝트로, 디스커버리 채널과 스카이티브이의 종합예능 SKY 채널이 공동 제작 및 동시 방송하며 연출은 '탑기어 코리아'의 서승한 PD가 연출을 맡았다.

 

▲ [트레일러] 배우 김다미의 일상을 벗어나 나홀로 떠나는 자동차 여행

   (출처: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 Discovery Channel Korea 유튜브)

[ⓒ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