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요요미, 혜은이 젊은 시절 완벽 재현한 저축은행 CF로 화제

문화연예 / 서지영 기자 / 2019-11-18 09:49:50
▲가수 요요미가 출연한 저축은행 CF화면 캡쳐

 

최근 한 저축은행의 CF에서 가수 혜은이의 젊은 시절을 완벽하게 재현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수 요요미가 18일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아침마당'은 코너 명불허전으로 꾸며져 가수 금잔디와 요요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요요미는 "저는 스스로를 해피바이러스라 생각한다. 여러분의 행복을 책임지겠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그는 막강한 경쟁자들을 두고 떨리는 마음을 전하며 "모든 오라버니의 마음을 독차지할 것"이라는 포부를 전하기도 했다.

요요미는 트로트와 댄스, 발라드를 넘나들며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가수로 주목 받고 있다. 

 

지난 16일 자신의 애칭과 같은 제목의 '해피 바이러스'를 발표 후 활발히 활동중인 요요미는 특히 유튜브에서 16만 구독자를 소유하고 있는 인기 유튜버로서 최근 한 저축은행의 CF에서 가수 혜은이의 '당신을 모르실거야'를 불러 화제가 됐다. 

 

CF에서 요요미는 가수 혜은이의 젊은 시절 헤어 스타일을 비롯한 외형적인 면은 물론 무대 매너와 창법까지 완벽에 가까운 모습으로 재현해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내고 있다. 

 

가수 혜은이는 1970~80년대 '당신은 모르실거야' '감수광', '제3한강교', '봄비' 등의 수 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MBC 10대 가수 가요제에서 가수왕을 수상하기도 했던 최고 인기 가수였다. 

 

 

[ⓒ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